Home / 오피니언 /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지친 하루의 끝, 위로가 되어준 ‘괜찮아, 사랑이야’

  누군가 내게 “나 너무 힘들어. 위로 받고 싶어”라는 말을 한다면 노희경 작가가 집필한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2014년 여름, SBS에서 방영된 공효진, 조인성 주연의 16부작 드라마로 감히 인생 드라마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내게 …

Read More »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나를 설레게 한 ‘소녀’

  나를 설레게 했던 음악 중에 이문세의 ‘소녀’가 있다. 내가 중학생이었던 어느 날 아버지는 나와 어머니를 앉혀놓고 “너의 엄마는 내가 부른 ‘소녀’를 듣고 나에게 반했어”라고 말씀하셨다. 이 말을 들으신 어머니께서는 얼굴을 붉히시며 아무 말이 없으셨다. 도대체 …

Read More »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는 드라마 ‘워킹데드’

“저 상황에서 나는 인간성을 지킬 수 있을까?”  좀비가 우글거리는 세상에서 우리는 도덕성과 인간성을 지킬 수 있을까? 드라마 속 환경만큼이나 냉혹한 현실에서 나는 이기적이지 않았는가? 드라마 ‘워킹데드’는 끊임없이 나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제껏, 이보다 더 나를 생각에 빠져들게 …

Read More »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은 풍성했다!”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Avengers: Infinity War, 2018)’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는 마블 스튜디오가 선보인 마블 영화세계(일명 ‘MCU’)의 10주년 기념작이다. 10주년 기념잔치이니만큼 마블의 히어로들이 22명이나 출연한다.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서 10명의 히어로를 안정감 있게 연출한 안소니 …

Read More »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엑스트라 지니 101’

  평소에 집에 편하게 앉아서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노래를 듣다 보니, 좀 더 편하게, 더 좋은 음질의 노래를 듣고 싶었다. 그러다가 접하게 된 것이 블루투스 스피커 ‘엑스트라 지니 101’이다. 평점부터 먼저 이야기하자면, 5점 만점에 4.75점을 …

Read More »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나트라케어 생리대

지난해 겨울, 화학 생리대 발암물질 파동으로 순면 생리대가 급부상했다. 나는 ‘나트라케어’ 생리대를 높이 평가한다. 수많은 생리대를 거쳐 이 회사의 순면 생리대에 정착했다. 나트라는 표백처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용품의 색상이 새하얗지는 않다. 한 상자에 14개 정도 …

Read More »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100% 의료용 실리콘’이라 인체에 무해한 생리컵

혈 새지 않고 축축하거나 이질적이지 않아…냄새·통증도 없어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생리대보다 효율적올해 구매한 것 중 가장 잘 샀다고 생각하는 물건은 ‘생리컵’이다. 이 상품에 대한 내 별점은 4.7.이것은 월경기간 동안 질 속에서 혈을 받아내는 도구다. 컵 모양은 …

Read More »

[대학생의 솔직한 리뷰 – 상품] 뒷맛이 깔끔한 액상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나는 커피를 즐겨 마신다. 등굣길이나 식사 후에 마시는 커피는 내게 소소한 행복이다. 하지만 매번 카페를 가기에는 아무래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요즘은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를 애용하는 중이다.고티카는 ‘코카콜라 음료 주식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스틱형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