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춘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새 대표에 양종천·조경자 씨

춘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 새 대표에 양종천·조경자 씨

‘회원사 중심’·‘일하는 이사회’ 다짐

춘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는 지난 7일 쿱박스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새 임원진 선임안과 올해 사업계획안을 의결했다.
 
 춘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는 지난 7일 정기총회를 열고 양종천 세무사와 교육과나눔 조경자 상임이사를 공동대표로 선출했다. 춘천사회적경제네트워크는 올해 주요 사업으로 ▲회원사의 분야별 소모임 구축 및 모임운영 지원 ▲이사회 중심 네트워크 활동체계 구축 ▲회원사 네트워킹데이 운영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사간 공 유 활성화 ▲신규 회원사 참여 확대 등을 설정했다. 또 정책기획위원회, 교육위원회, 공동사업위원회, 대외협력위원회 등 위원회 활동과 회원사 및 춘천 사회적경제 기업을 지원하는 기업지원체계 구축, 사회적경제 기금마련, 회원사간 상호거래 활성화 토대 마련으로 공동사업 추진 등을 활동과제로 제시했다.
 
 조경자 신임 대표 겸 상임이사는 “2018년은 네트워크 활동의 중심을 이사회로 옮겨와 ‘일하는 이사회’를 구축하고, 아래로부터의 관심과 자발적 이사회 참여를 필수로 직책이사제도를 도입하고 학습하는 이사회 기회를 마련해 네트워크의 고유사업 진행을 활발히 하겠다”고 밝혔다.

김애경 기자

Check Also

춘천환경운동연합, 제2의 도약 결의

공동대표로 박정호 박사 추가 선임해 5인 공동대표 체제로 지난달 28일 총회 개최하고 올해 주요 사업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