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제보

제목

코로나 백신의 위험성에 대하여 ...

닉네임
이주형
등록일
2021-04-10 21:37:51
조회수
361
코로나 백신의 접종이 시작되고, 그 진행이 일고 있는데, 지금 코로나 백신과 관련하여 거대 언론들이, 과학자들의 경고를 모두 검열하고 삭제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SNS도 마찬가지이며, 유튜브에서 관련된 여러 동영상들이 삭제되었습니다)
코로나 백신의 근본적인 위험성은 단순히 비교하자면, 우리 인간이 이 새로운 유전자 방식의 백신(엄밀히 말하여 백신이 아니며 유전자 물질이라고 이야기하는 과학자들이 있다)을 맞음으로써 '유전자 변형 농산물' 처럼 된다는 것이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 백신은 유전자 백신(mRNA 약물 - 모더나, 화이자)과 바이러스벡터 백신(아스트라제네카)으로 크게 나뉘어지는데, 이 작동원리는 본 '춘천사람들' 4월 8일자 기사 <75세 이상 백신접종 동의율 72%로 저조> (유은숙 객원기자님) 에 소개된 것처럼 예전의 일반 백신이 작동하는 원리와 같은 것이 전혀 아닙니다.
이것은 약화된 항원을 우리 몸에 주입하여 항체를 발생시키는 것이 아니라, 우리 세포 안에 바이러스의 일부조직을 만들어내는 mRNA약물(혹은 바이러스의 DNA 부분)을 넣어 우리 몸이 스스로 바이러스(의 일부)를 만들어 내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이 항원으로 작용할 바이러스(의 일부)를 우리 몸이 직접 만들게 하고 다시, 이에 대응하는 항체를 이제 우리 몸이 또 만들게 하는 것입니다.
모더나(MODERNA)회사의 이 MODERNA는 MODE + RNA 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Modify RNA 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이는 Modify(변형하다) RNA 이므로, RNA를 변형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일부 거대 언론과 정부 관료들이 이야기하는 것처럼, 이 백신들이 우리몸의 유전자를 변형시킨다는 것은 가짜뉴스라고 이야기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인데, 이 모더나 회사의 이름 자체가 그것을 증명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즉 RNA는 우리 세포의 핵에 있는 DNA의 특정부분을 복사하여, 우리 세포 안에서 단백질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유전물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DNA는 세포핵 밖으로 못나가므로, 거기에서 필요한 부분만 이 RNA가 복사하여 세포핵 바깥으로 나와 세포 안에서 단백질을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 진행되는 백신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부분을 만드는 mRNA(메신저 RNA)를 우리 세포 안에 넣는 것으로, 우리 몸이 직접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부분을 만들게 하는 것입니다. 또 바이러스벡터 백신은 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부분을 만드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DNA 부분을 우리 세포 안에 넣어 우리 DNA와 합치시키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다시 우리 몸의 RNA가 이 부분을 복사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의 부분을 우리 세포 안에서 만드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많은 유수한 과학자들이 경고하고 있으나, 거대언론은 이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고, 혹은 악의적으로 편집하여 스스로 가치판단을 내린 뒤 보도하고 있습니다. 이는 언론의 역할이 아닙니다. 그들이 전문 과학자들입니까... 때문에 SNS 에서도 검열당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소수의 지방 신문들이나, 작은 언론들에서 보도하고 있고, 이를 알리려는 블로그들이 알리고 있다고 보입니다.

다음은 2020년 12월 미국의 전 대통령 존 F 케네디의 조카인 로버트 F 케네디 Jr가 전 세계의 사람들에게 보낸 긴급 기사라고 합니다. 많은 과학자들이 경고하는 것의 핵심을 담고 있다고 여겨 올리며, 관련된 정보들을 전하고 있는 몇몇 블로그를 소개할까 합니다. ( https://m.blog.naver.com/jusam77/222296240711, https://blog.naver.com/jikim4202, https://blog.naver.com/bestladakh/222253617577 )


--------------------

(2020. 12. 7)

이것은 미 백신안전위원장 이자 전 존F 케네디 대통령의 조카인, 로버트 F 케네디 Jr 가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보내는 긴급한 메세지 입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코로나 백신을 피해야 합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9sW0OmzcmL0


저는 코로나19에 대한 다음 백신접종과 관련된 중요한 질문들에 대하여 긴급히 여러분의 주의집
중 하시길 원합니다.

​백신접종의 역사에서 최초로 실행되는 이른바 mRNA백신은 피접종자의 유전물질에 직접 관여하고, 그의 유전물질을 변화시킵니다,

​이러한 개입은 또한 매우 논란이 많은 유전자 변형 식품과 비교될 수 있습니다.

​미디어와 정치인들은 현재 이 문제를 사소하게 만들고, normality(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하여 이러한 종류의 백신을 요구하지만, 이 백신은 건강, 도덕, 윤리의 측면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이전의 백신에 의해 야기된 피해와는 달리 돌이킬 수 없고 회복할 수 없는 유전적 피해의 측면에서 문제가 존재합니다.

​친애하는 여러분, 전례 없는 mRNA 백신 접종 이후, 당신은 더 이상 백신으로 인한 증상을 보완적인 방식으로 치료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단순히 인체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치료를받을 수 없습니다. 그 결과를 감수해야합니다.

다운증후군, 클라인펠터증후군, 터너증후군, 유전성 심장질환 중단, 혈우병, 낭포성 섬유증, 레트증후군 등 유전적 결함이 있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유전적 결함이 영구적일 것입니다.

​숙련된 의사인 Dr Wolfgang Wodarg는 “사실 이 백신은 유전공학이기 때문에 이 무수히 많은 사람들에게 금지되어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원본 기사 : https://strangesounds.org/2020/12/kennedy-avoid-corona-vaccine-at-all-costs.html
작성일:2021-04-10 21:37:51 211.61.41.75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