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제보

제목

(노벨상 수상자인) 프랑스 바이러스학자는 코로나 백신을 맞으면 모두 죽을 것이라고 경고한다

닉네임
이주형
등록일
2021-05-29 10:16:56
조회수
3487
* 노벨상 수상자이며 프랑스의 대표적인 바이러스 학자 뤼크 몽타니에의 인터뷰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



(원문 출처)

https://depopulation.news/2021-05-25-everyone-vaccinated-will-die-within-two-years.html#



2021. 5. 25 에단 후프 (By Ethan Huff)



프랑스의 대표적인 바이러스 학자 뤼크 몽타니에(노벨상 수상자)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 주사(주: 백신주사)를 맞은 사람은 장기간 생존할 가능성이 없다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중국 바이러스 때문에 최근에 주사를 맞은 모든 사람들이 죽을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 내용은 아래 Brighteon.com 에서 볼 수 있다.



"이미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에게는 희망도 없고 치료법도 없다"고 몽타니에는 이 코너에서 분명하게 말했다. "우리는 시체를 화장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주사에 포함된 성분과 그것들이 하는 일을 상세히 연구한 후, 몽타니에 박사는 주사를 맞는 모든 사람들은 결국 '항체의존 면역증강', 즉 ADE로 죽게 될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그것이 말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그런데 몽타니에씨는 지난 봄, 우한 독감이 자가면역을 유발하는 바이러스로부터 인위적으로 접합된 DNA를 포함하고 있다고 경고한 후 HIV를 발견한 최초의 인물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변형은 마치 중국 바이러스 백신에서도 발견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 백신은 사람들의 몸을 갑작스런 죽음에 준비시키고 있다.



몽타니에씨는 지난해에도, "코로나 바이러스 게놈에서 HIV와 말라리아 균의 존재가 의심스럽고 바이러스의 특성이 자연적으로 발생했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가 옳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우한독감 예방주사는 시간이 지연된 죽음을 통해 대중을 "천천히 죽이"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유전자변형(GMO)바이러스가 의도적으로 방출되는 것은 하나의 일이지만, 의료기관이 유행병이 의심되는 가운데 바로 그 바이러스에 대한 주사를 도입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일입니다.



몽타니에씨의 견해에 따르면, 이 접근방식은 기껏해야 "용납할 수 없는 실수"입니다. 그 이유는 중국 바이러스의 더 많은 '변형'을 전파하고 더 많은 사람을 죽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내내 계획되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



중국 바이러스 주사가 많은 사람들에게 느린 살인으로 설계되었다는 증거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 이는 그들의 해로운 영향이 드러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에게는 우리가 최근 헤드라인에서 보았듯이 부상과 죽음이 즉시 찾아올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어떤 책략이나 강요전술을 사용하여 "초급속 스피드"로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하려는 광란의 돌진임을 설명할 것이다. 일단 백신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사망하기 시작하면, 남은 백신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저항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바이든 정권은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가급적 7월 4일 이전에 주사를 놓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이고 있다.



Disclose.tv 의 한 논평자는 "데이터베이스 안에 있는 면봉테스트로부터 당신의 DNA를 취하는 힘은 사람이 죽기 가장 좋은 시기를 결정할 인공지능과 연결되며, 그것은 뇌졸증이나 심장마비 같은 '자연적' 원인에 의해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백신을 접종하지는 않았지만 코로나 '테스트'를 받은 사람들에 대해 썼다.



" 특정 주파수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모빌리티 타원에 의해서만 타겟과 공명합니다. 스카이넷은 드로이드가 아니라 주파수를 보냅니다. "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주사로 인한 죽음과 파괴에 대한 최신 뉴스는 ChemicalViol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출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coe-llc.com



Disclose.tv



Brighteon.com



NaturalNews.com
작성일:2021-05-29 10:16:56 115.31.100.4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