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제보

제목

백신 3차 접종자 소변 현미경 검사 (전자 회로 같은 것들) ..

닉네임
이주형
등록일
2022-10-26 01:38:41
조회수
350
* 아래 동영상에 나타난 소변 속의 전자회로 같은 물질은 코로나 백신 접종자들의 혈액에서 현미경 사진으로 여러 차례 보고되었던 것들이다.

이것이 소변에서도 또 검출된 것인데, 이것들이 몸밖으로 소변으로 배출될 수 있다면 이는 좋은 일 같다. 그렇지만, 소변볼 때 불편하므로 이것 자체는 힘든 일이다.

국민들이 이러한 사실을 알아야 거의 전체 국민들의 몸 속에 있을 이 전자회로 같은 것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방법도 더 찾아질 것이고, 개발될 것이다. 그리고, 이 해로운 백신을 맞히려 한 세력들도 더 인식해 경계하고 찾아낼 것이다.

아이들은 지금 국민들이 백신을 맞히지 않고 있는데, 그래도 다행입니다.

지금 핸드폰의 불루투스 기능을 켜면, 여지없이 사람들이 모인 수만큼 블루투스 맥주소(12자리 숫자와 알파벳의 조합)가 뜬다. 지하철에서 해 보면 제일 확실하다.

이것이 사람의 몸에서 발산되는 것이라는 것은 해외의 박사들의 실험에서 증명이 된다. 핸드폰을 다 두고 와서 실험하는데 다 뜨는 것이다. 그리고, 핸드폰의 블루투스 맥주소는 핸드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켜야 다른 핸드폰에서 잡힌다고 한다. 누가 그걸 켜놓고 다니겠습니까. ..

하여튼 소변보는 것이 불편한 분들은, 의사한테 현미경 검사를 부탁해 보시면 어떨까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VSK3rMyWrCY



[#725] 소변에서 검출된 전자회로? 소변 보는 게 불편하다면? - YouTube
작성일:2022-10-26 01:38:41 115.31.98.144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