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계동 델모니코스 펍

동료, 친구, 가족, 연인과 오붓하고 분위기 있게 음식을 들고자 한다면 구봉산전망대 건너편 쪽에 있는 델모니코스(이탈리아음식)와 델모니코스 퇴계점 델모니코스 펍(패밀리레스토랑)을 소개하고 싶다.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델모니코스 펍만의 아주 특별한 요리는 생일과 모임 또는 연말 송년회 장소로 ‘강추’하기에 딱 좋다. 특별한 날, 이태리식 음식에 크리미한 거품을 올린 커피향 나는 모카 스타우트 흑맥주와 홉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수제 생맥주 엑스트라 에일 맥주 한 잔을 건네며 ‘건배’를 외치기에 그만인 분위기다. 수고한 나 자신을 위해, 그리고 더불어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했다고 말할 수 있는 가족과 연인, 또는 동료나 친구를 위해!

친절한 분위기에서 기분 좋게 웃고 먹을 수 있어 저녁식사 모임을 위해 다시금 찾아간 델모니코스 펍. 단체석은 이미 모두 만석이다.

토마토소스 파스타 중 큼지막한 새우, 게살 등 해산물이 들어간 마레와 넉넉한 치즈소스에 담겨 있는 까르보나는 씹히는 식감과 부드러움이 매우 좋다. 신선한 채소와 훈제연어의 어우러짐은 샐러드의 풍미를 더해 준다. 화덕 고르곤졸라 피자의 얇은 도우는 바삭해서 담백함이 일품이다.

식사 후 디저트로 커피, 아이스크림, 녹차, 오렌지주스를 선택해 저녁식사를 마치고 별이 빛나면 빛나는 대로, 바람이 불면 부는 대로, 낮에는 햇살이 청량하면 청량한 대로, 눈비가 오면 또 그런대로 마음의 여유를 나눌 수 있는 곳. 야외정원이 있는 이태리 스타일의 펍 델모니코스. 바로 이곳에 ‘힐링’이 있다. 친절함이 있다. 특별한 맛과 여유가 있다.

DEL MONICOS PUB(델모니코스펍)
김유정로 1874번지 2층
☎ 262-1118

 

신선영 시민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