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섭 춘천시교육장
이영섭 춘천시교육장

11월의 참 예쁜 단풍을 시샘하는지 차가운 질투를 보이듯 바닥에는 제법 서리가 보이는 초겨울에 시민의 참여와 협동으로 만든 지역 언론, 시민과 동행하는 신문 《춘천사람들》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주민의 권익신장’은 물론 ‘지역문화의 계승 창달’과 ‘지방자치의 건전정착’을 위하여 정의롭고 행복한 지역사회 공동체 형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주심에 ‘행복한 학교, 꿈을 키우는 춘천교육’을 만드는 4천100여명의 교직원을 대신하여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춘천 시민들에 대한 충성과 면밀한 사실 확인, 진실 추구라는 저널리즘의 의무를 저버리지 않고, 지역 언론으로서 숭고한 저널리즘을 실현하고 있는 시민과 동행하는 신문 《춘천사람들》의 독자인 저로서는 항상 진실에 근거하여 균형과 절제를 잃지 않고 춘천시민들의 알권리를 실현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시민과 동행하는 신문 《춘천사람들》 창간 3주년을 맞아 부디 공동선 회복에 초점을 맞춰 많은 춘천시민의 노력으로 만든 만큼 공동체의 핵심 가치로 더욱 키워나가 주시기 바라며, 또한 춘천시민은 물론 다른 지방의 춘천인을 위하여 우리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버팀목으로 제몫을 다할 수 있도록 감시자적 역할에 더욱 노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강원도춘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영섭

키워드
#창간3주년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