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막골 아라비안나이트’로 놀러 오세요~
‘애막골 아라비안나이트’로 놀러 오세요~
  • 유은숙 기자
  • 승인 2019.09.02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시·마임축제가 펼치는 ‘2019 애막골 문화의 거리축제’
9월 매주 토요일(추석연휴 제외)…영화관, 먹거리, 전시 등

석사동 애막골 우석초등학교 앞 도로에서 문화 축제가 열린다. 

춘천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마임축제(총감독 강영규)가 주관하는 2019 애막골 문화의 거리 축제 ‘Oh! Holida(y), 아라비안나이트’가 지난달 31일 시작으로 이달 7·21·28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행사가 열리는 토요일 오후부터 애막골 거리는 ‘신비한 땅 애막골, 애막골의 휴일, 홀리다’의 주제에 맞는 거리로 바뀐다.

지난해 이어 올해 두 번째 애막골 문화의 거리 축제가 열려 공연, 전시, 먹거리 등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진다.
지난해 이어 올해 두 번째 애막골 문화의 거리 축제가 열려 공연, 전시, 먹거리 등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진다.

축제는 벼룩시장, 체험과 놀이, 공연이 함께하는 거리축제를 통해 특색 있는 문화의 거리를 개발하고 애막골 거리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접근성을 높여 지역경제효과를 창출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장은 공연 영화관, 먹거리 마켓, 체험, 전시 등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구성된 공간에서 지역무용수와 함께 배우면서 춤을 출 수도 있고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도 즐길 수 있다. ‘알라딘’ ‘라푼젤’, ‘업’, ‘겨울왕국’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 어린이와 함께 하는 가족영화도 준비됐다.

주최측은 아라비안나이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야시장을 연출하고 이에 어울리는 시민마켓도 학생 주민 주도로 연다. 이를 위해 토요일 오전부터 거리가 일부 통제되며 오후 4시부터는 행사장 전체가 전면 통제 된다. (문의 033-242-0585)

유은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