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춘천 기업 네트워킹’프로그램 진행 예정

한림성심대학교(총장 우형식)는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한 중장년기술창업센터 협업프로그램 공모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림성심대학교가 ‘춘천 기업 네트워킹’으로 2천만 원의 지원금을 받는다. 사진 제공=한림성심대학교
한림성심대학교가 ‘춘천 기업 네트워킹’으로 2천만 원의 지원금을 받는다.       사진 제공=한림성심대학교

이번 공모전은 중장년기술창업센터 별로 소재지 인근 창업지원기관과의 협업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상호 연계 및 협업 강화를 통한 더 나은 프로그램의 개발과 중장년 창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전국 27개 중장년 기술창업센터를 대상으로 한 공모전으로써, 한림성심대학교는 ‘춘천 기업 네트워킹’이라는 협업 프로그램으로 2천만 원의 지원금을 확정 받았다.

전민주 한림성심대 산학협력단 중장년기술창업센터장은 “오는 10월 춘천시 관내 기업 및 기업지원 기관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창업 기업과 분야별 전문가 초청 강연 및 미팅, 부스전시를 통해 정보교류 및 협업, 기업 성장 등 상생방안을 모색하는 ‘춘천 기업 네트워킹’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창업지원기관과의 협업 프로그램으로 전통시장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상호 연계를 통한 센터의 동반성장 및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 한림성심대 중장년기술창업센터(240-9832).

홍석천 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