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금석(강원도의회 의장)
한금석(강원도의회 의장)

언제나 시민과 동행하며 시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신문, 《춘천사람들》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춘천시민의 올바른 눈과 귀가 되어주는 《춘천사람들》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춘천시민언론협동조합에서 발행하는 《춘천사람들》은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시민이 주인이 되는 신문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담겨있는 모든 기사와 정보들은 오직 춘천시민을 향하고 있습니다. 

다른 매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내 주위 이웃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 현안들에 대해 시민의 눈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정직하게 녹여내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춘천시민을 위한 건강하고 가까운 신문으로 우리 곁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춘천사람들》이라는 이름처럼, ‘춘천사람’을 위해 ‘춘천’의 발전을 생각하는 소식지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담아내는 소중한 의견과 목소리들은 시민의 행복과 지역의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저와 강원도의회에서도 언제나 여러분의 의견을 귀기울여 들으며,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습니다. 

《춘천사람들》의 창간 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춘천시민의 민의를 대변하는 지역의 대표 정론지로 더욱 발전해나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원도의회 의장 한금석

 

키워드
#창간4주년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