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수 시장, 한금석 도의회의장 구매 행렬 동참

이재수 춘천시장이 강원FC 연간회원권 구매 행렬에 동참했다.

지난 10일 시청에서 박종완 강원FC 대표이사와 이재수 춘천시장이 만나 강원FC 연간회원권을 구매에 적극 참여하며 강원FC의 건승을 빌었다.

강원FC연간회원권 모형을 들고 박종완 강원FC대표이사와 포즈를 취한 이재수 시장
강원FC연간회원권 모형을 들고 박종완 강원FC대표이사와 포즈를 취한 이재수 시장

이재수 시장은 “올해도 춘천에서 강원FC 홈경기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 홈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강원FC 홈경기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원FC의 연간회원권은 지난해 12월 30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관중의 편의를 위해 홈경기 관람권 10매가 들어있는 티켓북을 판매하고 있다. 연간회원권 구매자에게는 레플리카, 카드 케이스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티켓북 구매자에게는 홈경기 당일 기념품 판매장(MD숍)에서 강원FC 우의를 받을 수 있는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2020 시즌 연간회원권(성인기준 13만 원~15만 원, 원정경기 제외)과 티켓북(6만5천 원~7만5천 원)의 온라인 판매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www.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공기관 또는 기업, 법인에서 20매 이상 구매를 할 경우 3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강원FC에 대한 도민의 관심을 증대하고 스포츠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연간회원권 구매 행렬에는 한금석 강원도의회 의장과 김길수 강원도개발공사 사장도 함께했다.

허찬영 인턴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