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독자위원 위촉식 및 1차 회의 열려

춘천시민언론협동조합 제3기 독자위원회 1차 회의가 지난 7일 《춘천사람들》 회의실에서 열렸다.

11명의 독자위원 중 10명이 참석한 독자위원회 첫 상견례에서 독자위원들은 만장일치로 김현희(사회복지사) 조합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하고 격월로 정례모임을 갖기로 의견을 모았다.

지난 7일 춘천시민언론협동조합 제3기 독자위원회 첫 상견례가 있었다. 제3기 독자위원으로 위촉된 위원들은 《춘천사람들》을 통해서 춘천이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3기 독자위원회는 회사 대표, 교사와 활동가 등 다양한 분야의 위원들로 짜여졌다. 1차 회의에서 위원들은 자기소개에 이어 다짐과 구상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독자 위원회의 첫 상견례는 위촉장 수여로 마무리되었다. 

정연구 이사장은 신규 독자위원들에게 “《춘천사람들》이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올곧은 매체로 커갈 수 있도록 많은 제안들을 해달라”며 “다양한 직업인들이 모인만큼 독자위원회가 각계각층 시민들의 폭넓은 의견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음 독자위원회 정기회의는 6월에 열릴 예정이다. 제3기 독자위원 11명은 다음과 같다.

[위원장] 김현희 사회복지사 [위원] 코리아나여행사 강창훈 대표, 춘천자활기업 교육복지꿈 김유경 대표, 김종현 애니메이터, 문선주 평화활동가, 스타멀티샵 박영구 대표, 근화초등학교 박세희 교사, 모두의생활예술협회 박신영 대표, 한림대학교 일본학과 이지원 교수, 춘천시민연대 최은예 사무국장, 건설업 허서 대표

성다혜 기자

키워드
#독자위원회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