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곳간, 춘천몰 등 다양한 지역생산품 선보여

추석을 맞이해 강원도와 춘천시의 기업들이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춘천몰’을 통해 선보이는 지역 생산 추석맞이 선물. 강원곳간이나 춘천 바이오산업진흥원 소속의 기업들도 추석 선물용 상품을 판매 중이다.
‘춘천몰’을 통해 선보이는 지역 생산 추석맞이 선물. 강원곳간이나 춘천 바이오산업진흥원 소속의 기업들도 추석 선물용 상품을 판매 중이다.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사장 이길주)는 사회적경제 상품 정보를 담은 ‘2020 한가위 선물세트’ 카탈로그를 제작·배포 하며 추석명절 대목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카탈로그에는 건강꽃차, 산나물, 재래식간장, 젓갈세트, 마스크세트 등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운 강원’ 상품 21개를 비롯해, 인기리에 꾸준히 판매되는 ‘인기 강원’ 상품 31개, 강원곳간 몰의 추천을 받은 ‘강원곳간 추천 상품’ 14개가 담겼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뽑기 등 구매금액별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추석과 설 명절에 이어 이번에도 재주문하는 기관에게는 5%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강원도경제진흥원(대표 이승섭)도 춘천몰(gwch-mall.com)을 통해 호두파이, 김치, 닭갈비, 식초, 간장 등 22개의 추석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상당의 쿠폰을 발급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또 춘천 바이오산업진흥원 소속의 바이오 기업들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추석맞이 바이오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홍석천 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