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 운영 재개
‘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 운영 재개
  • 김정호 기자
  • 승인 2020.10.1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부터 실시간 예약…시설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서면 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이 지난 14일부터 다시 문을 열었다. 지난 8월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조치로 운영이 중단된 지 2개월만 이다. 

운영 재개에 따라 글램핑장 24개 동과 오토캠핑장 10면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화장실은 기존 2개 동에서 3개 동으로 1개 동을 늘렸다. 

서면 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 모습      출처=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 홈페이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이용객 전원과 근무자 일일 발열체크 △초미립자 살포기를 통한 실내·외 방역 및 소독 △시설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수시 안내 방송 및 직원 순찰을 통한 위생수칙 준수 요청 △화장실·샤워실 및 기타 부대시설 방역 1일 4회 실시 △글램핑 각 동과 편의시설에 손소독제 및 소독분무기 설치 등을 실시한다.

글램핑장 이용요금은 △비수기(12월~2월)에는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8만 원, 금·토·공휴일 전날 10만 원 △준성수기(3~6월/9~11월)에는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14만 원, 금·토·공휴일 전날 16만 원 △성수기(7~8월)에는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16만 원, 금·토·공휴일 전날 18만 원이다.

오토캠핑장은 △비수기에는 1만5천 원 △준성수기에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2만 원, 금·토·공휴일 전날 3만 원 △성수기에는 일요일부터 목요일 3만 원, 금·토·공휴일 전날 4만 원이다.

춘천시민은 3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 홈페이지(https://www.anitowncampgrounds.com/portal/index)에서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춘천 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 관리사무실(240-1791)로 문의하면 된다.

춘천시정부 관계자는 “박사마을 어린이글램핑장은 장애인과 관광약자가 어려움 없이 이용 가능한 환경과 시설이 조성되어있다”며 “춘천의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캠핑을 통해 만끽하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