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욱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원장  

춘천 사람들의 눈과 귀가 되어 춘천의 현재와 미래를 비추고 있는 《춘천사람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춘천사람들》은 시민이 직접 쓰는 지역 언론사로, 춘천 사람들의 생각과 삶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 우리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우리가 바라는 미래는 어떤 것인지 함께 고민하는 언론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은 상수도 보호 지역이라는 한계를 벗어나 춘천에 새로운 원동력을 만들기 위해 200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전부터 춘천시 주도하에 지식기술기반환경친화사업에 도전하여 1998년 산업부로부터 전국최초 생물산업시범도시로 선정되어 설립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약 20년이 흐른 지금 진흥원은 춘천 경제의 주요 원동력이 되어 시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높은 부가가치를 만들고 있습니다. 《춘천사람들》이 춘천의 목소리로 그 역할을 하고 있듯이, 춘천바이이오산업진흥원도 춘천의 경제 원동력으로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춘천사람들》이 전하는 춘천 바이오산업의 부흥과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통해 춘천 사람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그려보며, 《춘천사람들》 창간 5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춘천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지역 언론사로,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원장 유지욱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