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지역 민간단체 대상으로 8일까지 신청접수
플랫폼 시설관리 및 운영, 자전거 교육 등 담당

자전거 보관과 정비, 휴게 공간을 제공하는 자전거 플랫폼 운영 보조사업자를 모집한다. 

자전거 플랫폼은 소양로 번개시장과 근화동 일대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설치됐다. 맨 위 공간은 의암호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 기능도 한다. 자전거를 세우고 소양강스카이워크와 번개시장, 시내도 관광할 수 있다.

춘천시정부가 오는 8일까지 자전거 보관, 정비, 휴게 공간을 제공하는 시설인 자전거 플랫폼을 운영할 보조사업자 접수를 받는다. 사진은 자전거 플랫폼 모습 

춘천시정부는 올해 2월부터 9월까지 근화동 자전거 플랫폼을 운영할 사업자 접수를 오는 8일까지 받는다. 춘천시에 주사무실이 있는 △근화·소양 도시재생 △체험 △자전거 관련 민간단체는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사업자는 △자전거 플랫폼 시설물 관리 및 운영 △자전거 교육 및 행사 추진 등을 담당하게 된다. 

접수는 춘천시 도시재생과 또는 춘천시 근화·소양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를 방문하거나, 이메일(heeseung1109@korea.kr)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시재생과(250-3355)또는 근화·소양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245-5866)로 하면 된다.

도시재생과 관계자는 “자전거 플랫폼은 근화·소양동 일대 도시재생 활성화 계획에 따라 자전거 이용자 편의시설 제공 및 자전거문화 정착을 위해 조성됐다. 플랫폼을 운영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민간단체의 많은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정호 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