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사동 ‘가인 뷰티’

어느 정도 나이가 들어가다 보면 정신은 그대로인 듯한데 몸은 예전과 달라져 세월을 돌아보게 만드는 일을 누구나 경험하게 된다. 몸만 달라지나 했는데 언젠가는 정신도 가끔 가치 있는 순간들을 희미하게 만들어 아쉬움을 남기기도 한다. 때로 무기력해지기도 하지만 힘을 내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사람이 많다. 여러 가지 방법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사람의 표정에 큰 영향을 주는 눈썹 하나만 변화를 주고도 마음과 몸의 활기에 큰 차이를 만들어내는 방법이 있기도 하다.

‘가인 뷰티’ 매장 내부 모습
‘가인 뷰티’ 매장 내부와 외관 모습

석사동의 후석로 여성안심골목에 자리를 잡은 ‘가인 뷰티’는 뷰티라는 상호를 걸고 있지만 활력에 초점을 맞춘 업소라고 할 수 있다. 디톡스 해독다이어트/체형관리/당뇨 고혈압 건강식품과 스킨 플래닝, 얼굴 각질 제거/반영구(눈썹, 속눈썹펌)를 하는 곳이다. 석사동 후석로 사거리에서 석사 행정복지센터 쪽으로 접어들면 후석로 골목길에서 70m 쯤 되는 곳 좌측에 있다. 건강식품과 건강한 영양소에 대해 함께 상담하면서 다양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그중 눈썹 반영구 처치는 예술성도 필요한 부분이다.

‘가인 뷰티’ 심예진(51) 대표는 상권이 무너진 골목에 자리를 잡았지만 여러 분야 지인들의 인연과 입소문으로 맺어진 고객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곳에서 상담했거나 처치를 받은 사람들은 이구동성으로 심 대표의 진솔한 상담이 와닿아 믿음이 간다고 한다. ‘가인 뷰티’만의 독특한 1:1 상담 방식이 마음에 든다는 이야기다. 특유의 친화력 덕이라고 해야 할지 모르지만 같은 골목에 자리한 여러 점주로부터 많은 도움과 응원을 받기도 한다. 

‘가인 뷰티’ 심예진 대표

“개업할 때 두려움이 많이 앞섰습니다.” 그래서 인지 주변의 도움과 응원이 감사하기만 하다는 심 대표. 앞으로의 바람은 ‘가인 뷰티’의 ‘매직’이 계속되는 일이라고 한다. ‘가인 뷰티’를 찾는 손님들이 ‘반영구’를 통해 예전 젊은 시절의 기분을 느끼며 만족해하고 즐거운 삶이 되기를 바란다고 한다.

다른 사람의 활력만 돕지 않는다. 심 대표도 시간 내어 동네 테니스/스쿼시를 하면서 몸과 마음의 활력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도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대로 챙기면서 ‘반영구’ 등의 처치를 통해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삶을 살아갔으면 좋겠다고 한다. ‘가인 뷰티’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석사동 666-12/ 010-7572-9355

고학규 시민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