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는 5월 10일 제1회 임종학배 바둑대회를 센터 교육실에서 개최했다. 대회에는 장애인평생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및 센터 이용회원 20여 명이 참여하여 바둑교실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했다.

 

제5기 춘천시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촉식이 지난 13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위촉식에는 신규위원 16명이 참여하여 위촉장을 받고, 기본사항을 안내받았다. 연임위원 30명은 5월 18일 정기회의에서 위촉장을 전달받는다. 

 

퇴계동 주민자치회 등 주민 25명은 지난 12일 ‘우리마을 쓰레기는 우리가 해결해보자’라는 취지로 오후 8시부터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 및 불법투기 계도를 위해 쓰레기양이 많은 곳 주변의 상가를 방문해 캠페인을 가졌다.

 

민속주점 주원(대표 신윤화)은 지난 13일 효자3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어린이날 당일 매출 55만 원을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春1000인 천원나눔 사업’에 기탁했다.

 

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단장 박근순)는 지난 13일 가정의 달을 맞아 독거노인 등 홀몸 취약계층 40가구를 방문해 행복나눔꾸러미를 전달했다. 

 

강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종수, 부위원장 이옥희)는 지난 13일 관내 독거어르신 및 중증장애인 32가구에 정성껏 만든 반찬 3종(소불고기, 두부조림, 배추김치)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3730지구 동춘천로타리클럽(대표 황찬중)은 지난 13일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00만 원을 퇴계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