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제1회 강원FC배 동호인 축구대회’ 개최

다음 달에 춘천지역 축구동호회 최강자가 가려진다.

강원FC는 다음달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제1회 강원FC배 동호인 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구대회는 춘천시와 춘천시축구협회가 공동주최하고 아트갤러리 종합광고가 후원한다. 춘천에 있는 축구동호회와 직장 축구동호회면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팀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승부를 가린다.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상패, 강원FC 홈경기 티켓, 유니폼, K리그 공식 매치 볼 등이 주어진다. 준우승팀은 상패와 공식 매치 볼을 받는다. 모든 대회 참가자는 강원FC가 준비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siyoun123@gangwon-fc.com, javier25@gangwon-fc.com)로 오는 28일까지 하면 된다. 단, 최근 1년 이내 joinkfa에 전문 축구선수로 등록된 사람은 참가할 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FC 경기운영팀(254-2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원FC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홈경기가 열리고 있는 춘천에서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상황이 완화되면 지역을 확대해 시·도 단위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정호 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