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3가지 의안… 정관 변경·신임 임원 선출·정기총회 의결안 추인

지난 8일 오후 7시 꿈마루(청소년수련관)에서 춘천시민언론협동조합 춘천사람들(이사장 김종수)의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관 변경·신임 임원 선출·정기총회 의결안 추인 등 주요 3가지 의안의 심의 및 의결이 이뤄진 ‘2021년 임시대의원총회’가 열렸다.

춘천시민언론협동조합(이사장 김종수)의 ‘2021년 임시대의원총회’가 열렸다. 총회에서는 정관 변경·신임 임원 선출·정기총회 의결안 추인 등 주요 3가지 의안에 대해 심의 및 의결이 이뤄졌다. 사진은 지난 8일 꿈마루에서 열린 ‘2021년 임시대의원총회’에서 임원들이 인사하는 모습
신임 이사 입후보 소감을 말하는 어형종 후보와 이종진 후보의 모습

제1호 의안은 정관 변경의 승인 건이다. 내용은 임원의 정수 조정, 이사회의 의결사항 및 역할 확대, 사무처 규정 제정 등이다. 주요 제정 변경은 제53조(이사장 및 이사의 직무) 조항 ‘이사장 유고시에는 상임이사, 이사, 감사의 순으로 그 직무를 대행하고 해당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연장자 순으로 한다' 로 수정 제안 통과됐다. 

제2호 의안은 궐위된 임원의 선출 건이다. 내용은 신임 임원 후보 선출인데, 이종진 후보와 어형종 후보가 이사 직위로 입후보 등록했고 서면 투표와 현장 거수 투표를 합산한 결과, 이 후보(찬성 27명, 반대 1명, 기권 2명)와 어 후보(찬성 32명, 반대 0명, 기권 0명) 모두 신임 이사로 선출됐다.

제3호 의안은 정기총회 의결안 추인 건이다. 내용은 코로나19로 인해 정기총회가 서면으로 진행됐으므로, 대면총회를 통해 당시 의결됐던 안건들 모두 원안대로 가결하는 것을 임원들은 만장일치로 추인했다.

전은정 인턴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