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는 영유아 가족 및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서로 간의 사랑과 화합 및 보육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저출산 인식 개선 및 보육에 대한 인식을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14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2021년 춘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사진 콘테스트 인기상 ‘할아버지의 마늘쫑’       출처=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출품 사진의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에서는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어린이집 하루일과 내 보육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 체험 및 이용, 영유아·가족·어린이집에서의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 센터 제공 놀이키트 활동모습 사진 등이다.

접수일은 6월 7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수상자는 8월 30일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식은 9월 21일 ㈜에듀넷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당선작품은 9월 22일부터 10월 21일까지 열리는 위키포키 온라인 전시회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에듀케어아카데미, e-보수교육캠퍼스, 마이에듀교사자람, 한솔어린이보육재단, 풀무원 푸드머스, cj프레시웨이, sk에듀트레이딩, 하늘디자인 등 후원업체의 다양한 후원을 받아 시상할 예정이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 또는 춘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코로나19로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시기 속에서도 피어난 가정과 어린이집의 소중한 일상생활 속 행복한 순간을 다 함께 공유하여 그동안의 지친 몸과 마음에 따뜻한 위로가 되길 기대한다.

장수진 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