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교육대학교 총장  이주한

《춘천사람들》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시민과 동행하는 신문, 춘천시민의 신문 《춘천사람들》의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래 춘천시민들 속에서, 춘천시민들과 함께 꿋꿋하게 정론직필의 역할을 다하고 계신 김종수 춘천시민언론협동조합 이사장님과 임직원, 그리고 시민기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합니다. 《춘천사람들》은 여러 어려움 가운데서도 시민의 삶에 밀착된 구체적이고 생생한 이야기들을 통해 춘천시민들의 대화와 소통의 장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그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춘천교육대학교는 강원도 유일의 초등교원 양성대학으로서 지역사회에 깊이 뿌리내리고, 대학의 인적·물적 자원을 널리 공유함으로써 국립대학으로서의 공공성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원도에 최고의 초등교원을 공급함으로써 강원도 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춘천사람들》을 비롯한 지역사회의 여러 기관, 단체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연대하여 춘천과 강원도의 발전에 의미 있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춘천사람들》이 지역사회 속에 더 깊숙이 녹아들어 춘천시민들의 따뜻하고 정감 있는 친구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시민 모두가 주인이 되는 아름다운 춘천을 만들어 가는 데 《춘천사람들》이 선도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창간 7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춘천사람들》이 춘천시민과 함께 끊임없이 발전하시길 빌며, 이사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