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동 주민자치회, 장학금 200만 원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소양동 주민자치회(회장 정락병)가 지난 16일 소양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저소득 청소년 10가구에 장학금(춘천사랑상품권) 200만 원을 전달했다.

 

춘천성광교회, 성금 200만 원 기탁

사진 제공=춘천시

춘천성광교회(담임목사 조용아)가 지난 16일 석사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한부모 등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춘천사랑상품권)을 기탁했다.

 

신북읍 남성의용소방대, 성금 50만 원 기탁

사진 제공=춘천시

신북읍 남성의용소방대(대장 이승찬)가 지난 16일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신북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전기요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춘천지부가 지난 16일 춘천시에 이불 25채를 전달했다. 

 

지역아동 위해 자전거 20대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2022 캄파놀로 그란폰도 춘천’ 공식 협찬사인 ㈜대진인터내셔널(대표 이정은)과 춘천바이크월드(대표 이경희)가 지난 17일 춘천시에 지역 아동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자전거 20대를 기탁했다. 기탁받은 자전거는 지역 내 아동복지시설에서 추천된 아동들과 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춘천예맥로타리클럽, 명절 위문품 후원

사진 제공=춘천시 

춘천예맥로타리클럽(회장 김경숙)이 지난 17일 퇴계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해 설 명절 위문품인 식료품꾸러미 50박스를 후원했다.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음식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박근순)가 지난 18일 동면의 어려운 이웃 40가구에 만두와 떡을 전달했다.

 

약사명동에 설 명절 후원품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MG춘천중부 새마을금고(이사장 최철희), NH농협은행 강원영업부(부장 함경식), 춘천중앙성결교회(담임목사 장기동), 보문각(대표 김선미)이 지난 18일 약사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약사명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을 위해 후원품을 전달했다.

 

춘천은하수교회, 동면 100가구에 라면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춘천은하수교회(목사 윤호영)가 지난 18일 설 명절을 맞아 동면의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 라면을 전달했다.

 

후평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 나눔꾸러미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후평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연제철)가 지난 18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120가구에 설 명절 나눔꾸러미를 전달했다.

 

신동면 고모네삼계탕, 삼계탕 40그릇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고모네삼계탕(대표 김영희)이 지난 18일 신동면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해 설맞이 삼계탕 40그릇을 전달했다.

 

나무사회적협동조합·3개 어린이집, 사랑의 쌀 나눔

사진 제공=춘천북부노인복지관

나무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목련화)·늘해랑어린이집(원장 백기범)·아이린어린이집(원장 이현정)·사랑이가득한어린이집(원장 김철순)이 춘천북부노인복지관에 지역사회 위기가정지원을 위해 쌀 70포를 전달했다.

 

춘천경찰서, 설맞이 북한이탈주민 위문 격려

사진 제공=춘천경찰서 

춘천경찰서(서장 윤태영)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17~18일 안보자문협의회와 함께 사회정착 과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북한이탈주민들을 방문해 위로하고 250만 원 상당의 위문금을 전달했다.

 

소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음식 나눔

사진 제공=춘천시

소양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선희)가 지난 19일 설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 30가구에 50만 원 상당의 돼지불고기, 떡국 떡을 전달했다.

 

㈜시온건설개발, 현금 50만 원 후원

사진 제공=춘천시

㈜시온건설개발(소장 김명섭)이 지난 19일 근화동 행정복지센터에 현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퇴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명절 음식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퇴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염현섭)가 지난 19일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25가구를 방문해 영양 가득한 떡과 직접 만든 명절 음식을 전달했다. 

 

보타사 관음손 봉사단, 반찬 봉사

사진 제공=춘천시

보타사 관음손 봉사단(단장 양영석)이 지난 19일 지역 내 독거어르신 및 중증장애인 36가구에 직접 만든 반찬(전, 시금치, 나물, 떡)을 전달했다.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설 명절 선물세트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춘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미)이 19~20일 새해를 맞아 춘천시에 거주하고 있는 장애인 120가구에 설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장수진 기자

키워드
#나눔 #후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