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 춘천지부, 배식봉사 진행

사진 제공=IWPG 춘천지부 

(사)세계여성평화그룹(IWPG) 춘천지부(지부장 박미인)가 지난 1월 20일 춘천동부노인복지관에서 김진태 도지사, 박기영 도의원, 김종세 동부노인복지관장과 함께 배식봉사를 진행했다.

 

석사동 새마을부녀회, 성금 30만 원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석사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구길회)가 지난 1월 25일 석사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성금 30만 원을 전달했다. 

 

김대규 퇴계동 주민자치회장, 성금 30만 원 기탁

사진 제공=춘천시 

김대규 퇴계동 주민자치회장이 지난 1월 27일 퇴계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30만 원을 기탁했다.

 

퇴계동 주민자치회, 성금 150만 원 기탁

사진 제공=춘천시 

퇴계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대규)가 지난 1월 27일 퇴계동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퇴계동 통장협의회 운영진, 성금 90만 원 기탁

사진 제공=춘천시

퇴계동 통장협의회 운영진(회장 이승은)이 지난 1월 27일 퇴계동 행정복지센터에 동절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90만 원을 기탁했다. 

 

㈜안도인, 강원대 대학발전기금 1천만 원 전달

사진 제공=강원대학교

강원도 춘천시 소재 부동산 컨설팅·문화 콘텐츠 업체인 ㈜안도인(대표이사 여지영 조합원)이 지난 1월 30일 강원대학교 대학발전기금으로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여지영 대표는 “대학원을 다니며 배운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을 일구고 경영하며 교육과 인재 양성의 중요성을 느껴 발전기금 기탁을 결심하게 됐다”며 “작은 손길이지만 지역을 이끌 인재 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반찬 봉사

사진 제공=춘천시

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남숙)가 지난 1월 31일 교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반찬을 만드는 ‘복(福)나누미 냉장고’ 봉사를 펼쳤다. 

 

남부새마을금고, 후원금 350만 원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남부새마을금고(대표 정용현)가 지난 1월 31일 퇴계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반찬지원사업 후원금 35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 제공=춘천시 

 

강원선우회, 행복나눔박스 1천 상자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강원선우회(회장 석범준)가 지난 1일 춘천시에 행복나눔박스 1천 상자를 전달했다. 

 

후평1동 사회문화어린이집, 우유팩 자원순환 실천

사진 제공=춘천시

후평1동 사회문화어린이집 아이들이 지난 1일 후평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그동안 직접 정리 수거한 우유팩을 가지고 재생 화장지와 교환했다.

 

드림스타트 아동 10명, 편지·과자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드림스타트 아동 10명이 지난 1일 소양로 지구대를 방문해 편지와 직접 만든 과자를 전달했다.

 

남부노인복지관·한국수력원자력 의암수력발전소, ‘사랑의 밑반찬 지원사업’ 협약 체결

사진 제공=춘천남부노인복지관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과 ㈜한국수력원자력 의암수력발전소(소장 권순환)가 지난 1일 신동면 취약 어르신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지원사업’ 상호업무 협약 체결하고, 1천600만 원을 기탁했다.

‘사랑의 밑반찬 지원사업’은 2014년부터 신동면 저소득 취약계층 30명을 대상으로 주1회 밑반찬 및 특식을 지원하고 있다. 

 

교동 새마을부녀회, 면 카펫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교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성현주)가 지난 2일 교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면 카펫 16개를 전달했다.

 

남산면 새마을부녀회, 후원금 100만 원 전달

사진 제공=춘천시 

남산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막내)가 지난 2일 춘천시에 지역 내 취약가구를 위해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장수진 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