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교육복지재단에 성금 100만원 기탁
“어린이들 머무는 공간 지원하게 돼 기쁘다”

춘천향토기업발전협의회(회장 권인숙, 춘향회)는 강원교육복지재단(이사장 현원철)에서 진행하는 작은학교희망만들기사업에 써달라고 후원금을 기탁했다.

지역을 기반으로 한 13개의 제조업체가 모인 춘향회는 ‘2019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에 참가해 얻은 수익의 일부로 마련한 성금 100만원을 지난 14일 축제 현장에서 전달했다. 

춘천향토기업발전협의회는 ‘2019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현장에서 강원교육복지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춘천향토기업발전협의회는 ‘2019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현장에서 강원교육복지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권 회장은 “산불 피해지역의 어려운 상황을 보면서 같은 강원도민으로서 가만히 있을 수 없어 뜻을 모으게 되었다. 차세대 어린이들이 머무는 공간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산불 피해 지역의 작은학교를 위해 쓰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 이사장은 “춘향회 회원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재단에 기부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번 일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니 앞으로 향토기업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협조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돕겠다.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잘 쓰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춘향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이광순 시민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