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총장 우형식)는 지난해 12월28일 실시간 줌 회의를 활용해 ‘제2차 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확산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교육·산학협력·학생지원 3가지 혁신에 초점을 맞췄다. 진행은 △사업 결과 및 성과 발표 △학과 경쟁력 및 재학생 Big-Data 분석 결과 발표 △워크숍 총평 등의 순으로 이뤄졌다. 한림성심대는 올해 1월 중 3차 워크숍을 가질 계획이다.

한림성심대학교(총장 우형식)는 ‘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확산 2차 워크숍’을 줌(ZOOM) 회의로 지난달 28일 개최했다.      사진 제공=한림성심대학교

조영식 혁신지원사업단장은 “교수들이 주체로서 의지를 갖고 대학 혁신을 선도해가길 바란다”며 “구성원 모두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어 감사드리며, 올해도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림성심대는 ‘교수역량 강화로 인성 중심의 전문기술, 창의적이고 융·복합적 사고능력을 갖춘 전문직업인 양성’을 목표로 혁신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사업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Self-Up 프로그램 △Shift N⁺1 교수법 △창의융합 교육과정 △온라인 강의 모니터링 △산학협력 활성화 등 5개 전략과제를 수립·추진하고 있다.

강윤아 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