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과 삼성꿈장학재단이 제작 지원하고 꿈이음 꿈원정대 진로동아리필름이 기획하고 김태희(홍천여고 2)이 연출한 청소년 독립영화 <프리즘> 시사회가 2024127() 오후 4시 홍천문화원 2층에서 관람객 약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영화 <프리즘>은 제작 기간 11개월, 9명의 홍천여자고등학교 청소년이 제작한 30분짜리 독립영화이다.

시사회 1부는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석도익 이사장의 환영사, 홍천군 신영재 군수의 축사로 막을 열었으며, 이후 영화 제작에 참여한 9명의 홍천여자고등학교 꿈원정대 동아리 필름 스테프(감독 연출 일러스트 : 석수연, 극본 :김태희, 연출부 : 김태희, 석수연, 조유진, 박연우, 편집부 : 조유진, 선효림, 이정빈 김태희, 촬영부 : 석수연, 박연우, 김송이 시나리오부 : 김나은, 조현서)소개가 있었다.

석수연 감독은 시사회 전 영화 관람 포인트로 영화 프리즘을 통해 삶 속에서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좋았던 추억을 떠올리며 견뎌내며 삶을 이어나갈 수 있는 것을 생각하며 관람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영화를 시청했다.

영화 관람 후 2부에서는 약 30분 간 감독 배우와 관람객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본격 시사회 시간을 가졌으며 단체사진 촬영 이후 홍천 꿈이음 청소년 독립영화 <프리즘> 시사회는 성황리에 끝났다.

한편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 꿈원정대 진로동아리 사업은 5인 이상 꿈과 열정이 있는 아동 청소년이 있다면 매년 초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아동 청소년이 한 단계 더욱 진로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 2024년도 꿈원정대 동아리 지원사업 신청에 관심이 있는 아동 청소년이 있다면 꿈이음 홈페이지(ggdream.org)를 참조하면 되며 문의사항은 033-435-992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