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컬리티’팀, ‘지속 가능한 유통의 미래 마켓컬리입니다’ 광고영상으로 수상

한림성심대 디지털콘텐츠과 ‘고컬리티’팀이 ‘제21회 MTN 대한민국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학생들의 실무 역량을 향상시키고,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MTN머니투데이방송에서 주최했다.

한림성심대 디지털콘텐츠과 ‘고컬리티’팀이 ‘제21회 MTN 대한민국 중소기업 광고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 제공=한림성심대학교

‘고컬리티’팀은 디지털콘텐츠과 2학년 학생 5명(김상훈, 김여원, 김주현, 박민서, 이계원)으로 구성됐으며, ‘지속 가능한 유통의 미래 마켓컬리입니다’라는 제목으로 30초 TV 광고영상을 기획하여 제출한 결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김주현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방식으로 바뀌고 있는 상황에서 삶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음식에 초점을 맞춰 기업을 선정했고, 비전을 담아 TV 광고를 제작하여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하였다. 수상까지 함께해 온 조원들과 지도해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장수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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