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X 퀴즈,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행사

지난 12일 춘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남명숙)에서 ‘제4회 가족행복 골든벨’ 행사가 성황리에 치러졌다.

춘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열린 ‘제4회 가족행복 골든벨’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사진 제공=춘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가족행복 골든벨’ 행사는 춘천시에 거주하는 만 2세에서 5세까지의 자녀를 둔 영유아 가족을 위한 행사로서, 이번에는 30가족이 참가했다. 문제출제범위는 육아상식, 양육정보, 춘천시와 춘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사업, 동화, 동요 등이었다. O/X 퀴즈를 비롯해 주관식, 객관식의 다양한 형태의 문제가 출제돼 참가자들의 흥미를 끌었다. 골든벨 이외에도 레크리에이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부모와 아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우 춘천부시장과 이희자 시의원, 이선영 시의원이 문제를 직접 출제하는 등 시민들과 어울리며 육아 현장을 확인했다. 

골든벨 1등은 만 5세 경시윤 어린이 가족에게 돌아갔다. 경시윤 어린이 가족은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춘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측은 “골든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석천 기자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