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수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 본부장

춘천시민과 동행하는 신문, 춘천시민과 함께 같은 길을 걸어가는 《춘천사람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5년 11월 4일, 춘천지역 최초로 시민들의 뜻을 모아 《춘천사람들》을 창간한 이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늘 춘천시민들에게 지역사회의 여론을 올바르게 형성하고 지역의 구석구석을 취재한 현장감 있는 다양한 소식을 통해 시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면서 《춘천사람들》은 이제 춘천지역을 대표하는 지역언론으로 성장하였다고 생각합니다. 

올 한해는 예기치못한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 어려운 한해였습니다. 

강원농협도 코로나19 위기극복에 동참하고자 어려움에 빠진 농업인들을 돕기 위해 연초부터 화훼농가를 위한 꽃나눔 캠페인과 감자팔아주기 등 대대적인 농산물 소비촉진 운동을 전개하고 감염병 예방을 위해 정부와 함께 마스크를 공급하는 등 농업인들과 지역사회를 위해 숨가쁘게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강원농협은 춘천시민과 동행하는 《춘천사람들》처럼 농업인, 고객과 함께하는 강원농협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춘천사람들》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현안을 전달하고 소소한 부분까지 귀 기울여주는 춘천을 대표하는 지역언론으로서 시민들의 성숙한 참여를 통해 소통문화를 선도하는 시민의 대변인으로 자리매김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 본부장 장덕수

저작권자 © 《춘천사람들》 - 춘천시민의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